하이서버  서버설정 및 일정

6월 8일 하이서버 서버일정 

# 만렙제한은 초기 72렙스타트  3일차부터 2일에 1렙씩 해제됩니다.
 
# 만인첸제한은 10검8셋제한스타트 3일차부터 서버상황에맞게 해제됩니다.

 #위의 일정은 변경되지않으니 각자 게임스타일 과 게임이용시간에 맞게 플레이하여주시기바랍니다.


서버설정
바포시스템 적용혈맹에 가입하셔야 혈맹버프 및 경치@ 의 혜택을보실수있습니다. 

1. 하이서버는 사냥터 드랍 및 보스 드랍 하지않는 아이템은 상점화되지않습니다.

2. 모든 아이템류는 서버일정대로 상점화됩니다.

3. 외창 및 도발 서버이동관련채팅 서버비하채팅은 계정삭제의 원인이 될수있으며
    상황에 따라 채금으로 경고를 드릴수있습니다.
( 서버 유지에 가장필요한 조취입니다. )

4. 기본적인 서버 배율은 반하자~반놀자 사이를 모토로하며 힘든부분 쉬운부분 서로
    게임스타일에 따라 다름을 명시합니다.

5. 자동사냥은 원천적으로 서버벨런스에 맞지않음으로 계정삭제의원인이될수있습니다.

6. 저희 하이서버는 소위말하는 대형서버가아니지만 단 한차례도 운영자가 돈이안된다고 서버를 닫은적이없습니다. 약속은 지키는 운영하겠습니다.

7. 저희 하이서버는 어떠한서버들과 마찬가지로 서버초반 무과금분들이 과금분들에 비해 다소 힘든부분은 있지만 약간의 시간과 노력으로 무과금분들도 충분히 전투하며 게임즐기실수있습니다.

8. 저희 하이서버는 후원특화템이 전혀 없기때문에 문의조차 받질않습니다. 운영자 제자신과의 약속이기때문에 장비 잘못삿다고 교환부탁한다고하셔도 생성조차한적이없습니다.

9. 저희 하이서버는 용놀이 자체가안됩니다. 과금유저분들도 2:1하기힘듭니다. 그만큼
무과금 과 과금 유저분들의 차이가 거희없습니다. 저희서버에서 최소 1주일이상 해보신분들은 무과금천국인걸 잘알고계실겁니다.

10. 저희 하이서버는 최신버전의 변신 및 외형 및 스킬의 특화 또는 무기에서 말도안되는 이펙트가터진다거나 하는 리니지3가 아닙니다 리니지 본섭에업는것은 저희서버에도없습니다.